소셜로그인 중단 안내
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▶️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

개인 맞춤형 광고가 없는 인터넷, 소비자의 이익에 부합할까?

2025.04.17 08:13

cookiman

좋아요 1

조회수 97

댓글 0

개인 맞춤형 광고는 무료 개방형 인터넷의 핵심 원동력이자 인터넷의 기본 기능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. 유럽 소비자들은 광고 기반 온라인 서비스에서 상당한 가치를 얻다. 이들은 평균적으로 매월 212 유로 상당의 사이트 및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고 있다. 여기에는 뉴스 웹사이트,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또는 검색 엔진과 같은 주요 서비스가 포함된다. 

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'매드타임스'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.

저작권자 ©매드타임스(M@D Times)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목록
댓글 0
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

댓글 새로고침
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!아이보스 로그인
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